경상북도교통문화연수원, 주택관리공단 대구경북지사와 업무협약 체결
경상북도교통문화연수원은 5월 20일 오후 3시 주택관리공단 대구경북지사와 교통안전문화 증진 및 생활안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. 이번 협약은 공공임대주택 입주민의 교통안전의식을 높이고,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.양 기관은 앞으로 공공임대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할 계획입니다. 특히 고령자와 전동휠체어 사용자 등 주거 취약계층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교육을 통해 생활 속 안전문화 확산에 힘쓸 예정입니다.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통안전 분야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하고,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안전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방침입니다.
관리자 2026-05-21